후원사 간담회 개최

동반성장의 협력관계 유지

| 기사입력 2018/06/22 [23:57]

후원사 간담회 개최

동반성장의 협력관계 유지

| 입력 : 2018/06/22 [23:57]

대한장애인체육회는 6월 22일 서울올림픽파크텔 런던홀에서 PJMPA (Paralympic Joint Marketing Programme Agreement 패럴림픽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협약) 43개 후원사 직원 100여명 을 초청하여 장애인체육에 대한 지속적 관심유도 및 동반성장 협력관계 유지를 위한 후원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와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이미지 가치를 최적화 하고,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2020년 12월 31일까지 PJMPA협약을 체결한바 있다.

지난 5월 11일 평창조직위로부터 후원사 관리업무를 이관 받은 대한장애인체육회는 첫 행사로 후원사 간담회를 개최했다. 후원사의 장애인체육에 대한 이해를 돕고 후원업무 이관에 대한 설명을 통해 후원사와 대한장애인체육회 간 유대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대한장애인체육회의 사업 소개와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 결과 동영상을 보았으며, 평창 동계패럴림픽의 메달리스트 아이스하키 한민수 선수가 참석하여 뜨거웠던 평창의 열정과 감동을 특별강연으로 다시 한번 전달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이명호 회장은 "평창 패럴림픽을 계기로 많은 후원사들이 확보되어 기쁘다. 간담회를 통해 후원사들의 장애인체육에 대한 이해와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업의 장애인체육에 대한 후원은 스포츠 선진화의 기초이다. 추가 후원으로 장애인체육의 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