챙겨야 할 것은 국민생계

망신스러운 관광구걸

오의교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16:33]

챙겨야 할 것은 국민생계

망신스러운 관광구걸

오의교 기자 | 입력 : 2020/01/23 [16:33]

 

자유한국당 김성원 대변인은 2020년 1월21일에 다음과 같은 논평을 발표하였다.ㅣ

 

온 국민의 안보불안과 대내외의 우려에도 아랑곳없이 오랫동안 간직해온 문재인 대통령의 ''이 현실화되는 모양새다그것도 국민의 목숨을 담보로 한 위험한 꿈이다.

 

정부는 어제우리 국민의 북한 개별 관광을 허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브리핑을 했다. '상상 가능한 대북 관광운운하며 설익은 방안을 내놓는 동안 국민들은 어안이 벙벙할 따름이었다.

 

작년에만 예고도 없이 13차례나 발사체를 쏘아올린 북한이다지난 주말에는 설레발” “호들갑” 이라며 거친 표현으로 우리를 조롱했다.

 

그런 북한에 '관광'을 구걸하니망신도 이런 망신이 없다국제사회가 발맞춰 공조해 온 대북제재를 위반할 수 있다는 경고에도 귀를 막고꿈을 좇으니 무책임한 정부에 절망감만 느낄 뿐이다.

 

무엇보다 국민의 안전이 담보되지 않은 상태다아직도 국민에게는 12년 전 금강산에 놀러 갔던 여성 관광객이 북한군에게 피살당한 기억이 생생하다북한은 이후 사과나 신변안전 보장조차 하지 않았다.

 

그런데도 정부는 북한 짝사랑에 눈이 멀어국민을 사지로 몰아넣을 생각뿐이다우리 국민의 안전 보장을 외국의 민간 여행사에 위탁하겠다는 발상은 대체 누구의 머리에서 나온 것인가

 

북한과의 평화는 소중하고우리 국민의 안전은 소중하지 않다는 것인가.

 

북한 퍼주기에 골몰할 시간에문 밖 골목길이라도 한 번 나가보시라.

정부가 챙겨야 할 국민의 생계가 경각에 달려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