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통한 마케팅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 공유

최진용 기자 | 기사입력 2020/03/17 [15:13]

유튜브 채널 통한 마케팅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 공유

최진용 기자 | 입력 : 2020/03/17 [15:13]

 

  © 운영자

 

  

LG전자가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십세들은 이름처럼 20대들의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가 약 30만명에 달한다.

 

LG전자와 이십세들21일 유튜브 채널에 LG Q51 리뷰 영상을 올리고 27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실시간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LG Q51 20대도 증정한다.

 

LG전자는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LG Q51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LG Q51319000원의 합리적 가격에 6.5인치 크기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후면 4개의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최대 7.1채널 ‘DTS:X’ 입체음향, /하 스테레오 스피커 등 프리미엄 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226일 국내 시장에서 출시된 후 온라인상에서 가성비 끝판왕 스마트폰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LG스마트폰은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달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