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기초과정 교육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

김갑재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5:50]

직무 기초과정 교육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

김갑재 기자 | 입력 : 2020/06/26 [15:50]

지난 57~8일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된 직무기초과정'의 인기에 힘입어 직무'성장'과정이 다시 한 번 온라인과정(유튜브 실시간 라이브)으로 찾아왔습니다.

 

 

'수어통역 화면이 더 잘보였으면 좋겠어요.', '종종 강의내용이 끊겨서 보여요.' 등 장애인단체에서 처음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었던 지난 직무기초과정 수강생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더 선명한 화질과 더! 빨라진 소통기능!을 위해 이번 과정은 유튜브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었습니다.

 

장애인단체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실무자들의 가려운 부분을 콕콕 짚어 시원하게 해소해주는 이번 교육은 직무성장과정은 장애인단체 경력실무자가 갖춰야 할 필수 핵심능력을 주제로, 이틀간 성과관리 홍보·PR 프로포절 회계실무 총 4개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직무성장과정의 첫 번째 과목인 성과관리'성과로 이어지는 전략기획과 자원개발주제로 이세형 박사(사회복지학 전공)가 강의를 맡았었는데요.

충현복지관 재직시절 경험담으로 흥미진진하게 진행된 이번 강의는 자원개발 업무를 하는 실무자의 중요한 덕목인 '용기'를 십분발휘한 실제 경험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강사 본인이 복지관 9주년 홍보를 위해 스타벅스 본사에 문을 두드리고 실제로 후원물품을 연계한 스토리로 많은 수강생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러한 자원개발 전략을 한 장에 모두 담은 '체계도' 양식도 수강생들을 위해 아낌없이 공유했습니다.

 

두 번째 과목인 홍보.PR’ 과목에서는 '좋아요를 부르는 SNS 마케팅'을 주제로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운영을 위한 각종 노하우를 김태현 대표(한국온라인마케팅협회)가 소개했습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타이틀 짓기와 SNS마케팅에 주로 활용되는 카드뉴스 제작을 위한 각종 팁 등 실무자를 위한 '진짜' 꿀팁이 가득한 Up School 직무성장과정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 모두를 위한 교실 Up School에서는 지난 직무기초과정과 마찬가지로 실시간 수어통역과 문자통역이 제공되었습니다.

각종 기계장치로 열기가 가득한 강의실에서도 몸을 사리지않고 애써주신 수어통역사, 문자통역사 덕분에 더 다양한 기관의 장애인단체실무자들이 이번 교육에 함께 해주셨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