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이동보조기기 지원

'다함께 한 걸음'

| 기사입력 2020/08/06 [22:44]

맞춤형 이동보조기기 지원

'다함께 한 걸음'

| 입력 : 2020/08/06 [22:44]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는 지난 8월 4일 삼성전자 DS부문이 장애인 맞춤형 이동보조기기 지원사업 다 함께 한걸음기금 26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금 전달식에는 삼성전자 DS부문 노사협의회 허광행 상임위원을 비롯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최은숙 사무처장과 사업 수행기관인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 강인학 센터장이 자리했다.

 삼성전자가 후원하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며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가 수행하는 다 함께 한걸음사업은 장애인의 이동 능력을 증진함으로써 가정과 학교, 직장에서 장애인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장애인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자 마련됐다.

 2017년을 시작으로 올해 4년 차를 맞이하는 장애인 맞춤형 이동보조기기 지원사업 다 함께 한걸음은 삼성전자 임직원의 사랑의 달리기행사를 통해 기금을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행사가 진행되지 못함에도 삼성전자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기금이 조성됐다.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에 전달된 기금은 용인, 화성, 평택, 오산, 안성 지역에 1년 이상 거주한 8세에서 61세 이하 등록 장애인의 맞춤형 이동 보조기기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강인학 경기도재활공학서비스연구지원센터장은 다 함께 한걸음 사업을 통해 지역 사회 장애인이 세상으로 한 걸음 내딛는 기회가 생겼다사업을 지원해준 삼성전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 DS 부문은 함께 가요 미래로! Enabling People’이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청소년 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복지 지원사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