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 이야기 온라인 공유회

배움을 다시 기록으로

편집팀 | 기사입력 2020/09/12 [03:20]

실천 이야기 온라인 공유회

배움을 다시 기록으로

편집팀 | 입력 : 2020/09/12 [03:20]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코로나19 속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천 이야기온라인 공유회를 916(), 복지관 유튜브 채널인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TV’를 통해 오후 130분부터 오후 530분까지 실시간 스트리밍 형식으로 개최한다.

대응을 넘어 배움으로, 배움을 다시 기록으로, 온라인을 통한 연대로라는 제목으로 열리는 온라인 공유회는 장기화하는 코로나19 속에서 복지관의 실천을 내부적으로 정리하고, 기록하는 과정에서 복지관의 경험, 시도, 당사자와 지역주민과 함께해 온 이야기를 온라인으로 더 넓게 공유하자는 뜻이 모여 기획됐다.

이번 공유회는 성인발달장애인 지원, 직업지원, 거주시설 및 탈시설지원, 기능향상과 건강지원, 방역 체계, 디지털 서비스 지원, 권익옹호와 지역사회연계7개 영역의 12개 세부 주제로 진행되며, 각 주제의 실무자가 실시간으로 발표를 하게 된다.

곽재복 관장은 지난 기간 우리 복지관의 활동이 코로나19 속 장애인복지관 활동의 정답이 아니다. 온라인 공유회는 성과 공유회가 아닌 복지관 직원들의 시도, 고민, 배움을 나누는 자리라며 복지관 내부 차원에서는 새로운 환경을 준비하는 의미이자 참가자에게는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가는데 연대하고 서로의 노력과 정보를 공유하는 데 마중물 역할을 하길 빈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 중이며 문의는 기획협력팀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