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예술인 그림 공모전

재능이 제품된다

김수민기자 | 기사입력 2020/10/23 [22:16]

발달장애예술인 그림 공모전

재능이 제품된다

김수민기자 | 입력 : 2020/10/23 [22:16]

한국장애인개발원이 1026()부터 116()까지 발달장애예술인 그림 공모전-당신의 재능이 제품이 됩니다를 연다.

이번 공모전은 발달장애 예술인이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전문가로의 성장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장애예술인 그림 공모전-당신의 재능이 제품이 됩니다장애인복지법상 발달장애인이라면 참여 가능하다. 4장 도화지로 자유주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그림 형식이나 재료에는 제한이 없으나, 작품은 1인당 1개만 제출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는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출품신청서를 작성해 작품 원본과 함께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개발원은 미술 분야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주제의 활용가치성, 독창성, 심미성 등을 종합 평가한다. 40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하고 대상·금상·은상·동상·장려상별로 한국장애인개발원장상과 최대 1백 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12월 중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전시되며 개발원이 운영하는 중증장애인 채용카페 아이갓에브리씽컵홀더, 텀블러 등 굿즈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개발원은 오는 11월 넷째 주에 최종 수상자를 개별 통보하며, 시상식은 코로나 상황에 따라 진행될 계획이다.

접수처 이메일, 지원양식 등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koddi.or.kr) 또는 한국장애인개발원 직업재활팀(T. 02-3433-0636)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