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단체 역량강화 교육

나만의 탁월함 찾는다

김갑재기자 | 기사입력 2020/11/28 [00:10]

장애인단체 역량강화 교육

나만의 탁월함 찾는다

김갑재기자 | 입력 : 2020/11/28 [00:10]

코로나 온 김에 내면탐구! 당연하게 해왔던 일과 역할에서 다시 생각해야만 했던 2020"

"이 일은 00씨가 해야지! 자신이 누구인지 정확히 알고 파악해 비즈니스라는 전쟁터에서 이기는 브랜드가 되자!"

코로나19로 기약 없이 연기되는 업무 탓에 막막함과 무기력함을 느끼는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을 위해 준비했다!

나만의 탁월함을 찾아 일터에서 날아오르자!”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을 위한 온라인 실시간 퍼스널브랜딩특강

‘2020 Up School 직무공감과정 III'1119일 올해 마지막 교육으로 찾아왔습니다.

올해 마지막 Up School 강의는 팟캐스트 당신브랜드 연구소 하PD, 디지털 평판 매거진 <월간엠유> 에디터, 고려대학교 퍼스널브랜딩 전략 강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퍼스널브랜딩' 교육과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CEO 전문 퍼스널브랜드 디렉터 하정연 강사가 강의를 맡았는데요.

강의주제인 '퍼스널 브랜딩'은 자신을 브랜드화해서 특정분야에 대해서 자신을 떠올릴 수 있는 과정을 말합니다.

급변하는 환경속에서 내가 생각했던 커리어와 업무의 주도권을 잡기 위해서는, 나라는 사람이 어떤 일을 잘하고 해당 업무에서 어떤 결과물과 에너지가 나오는 지 알리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번 교육에서는 CEO퍼스널브랜딩 컨설팅 전문가인 강사와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나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나만의 '브랜드 페르소나'를 만들고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방식(탁월함)'으로 '기관에서 업무경쟁력'을 갖추는 선순환구조를 만드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해당 과정 역시 '모두를 위한 교실 Up School' 답게 강사-수강생간의 소통을 위해 실시간 수어통역과 문자통역이 제공되었는데요.

특별히 이번 퍼스널브랜딩특강에서는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이 나만의 탁월함을 찾을 수 있도록 더 깊이 있게 나를 탐구할 수 있게하는 활동인 [애니어그램]검사를 통해 '나에 대한 이해'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더해 실시간채팅으로 수강생들이 코로나19 이후 겪는 업무 고민을 털어놓으면 애니어그램 진단 결과에 따라 어떤 업무방식과 대인관계 방식이 나에게 가장 잘 맞는지 구체적인 컨설팅이 이루어졌는데요.

올해 마지막 교육인만큼, 수강생들이 강의가 끝난 후 2020년을 마무리하며 지속적으로 나만의 브랜드를 구축할 수 있도록 1:1퍼스널브랜딩 컨설팅 워크지가 수강생 특전으로 제공되었습니다.

"Who Am I?", "Who are You?"

바쁠 수록 놓치기 쉬운 나와 직업에 대한 깊이있는 고민을 나누고 따뜻한 격려를 서로 건네는 시간이었던 2020 직무공감과정 III <퍼스널브랜딩특강>을 끝으로, 올해의 Up School 교육이 모두 마무리되었는데요.

코로나19에 대응해 장애계 최초로 온라인실시간교육을 진행했던 모두를 위한 교실 2020 Up School은 내년에도 발빠르게 달라지는 장애계 이슈와 사회에 발 맞춰 더 Up-grade된 모습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