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보조기구 지원대상자 모집

한미글로벌과 따뜻한 동행이 장애인용 첨단 보조기구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편집팀 | 기사입력 2021/03/06 [00:40]

첨단 보조기구 지원대상자 모집

한미글로벌과 따뜻한 동행이 장애인용 첨단 보조기구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편집팀 | 입력 : 2021/03/06 [00:40]

글로벌 건설사업관리 기업 한미글로벌과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이사장 김종훈)이 장애인 리더 육성 및 자립을 위한 첨단보조기구 지원사업대상자를 모집한다.

따뜻한동행이 202111회째 진행하는 이 사업은 각 분야에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장애 청년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맞춤형 보조기구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지금까지 한미글로벌의 후원으로 71명의 장애 아동 및 청소년에게 음성안내 AI 시각 보조기기, 수전동 기립 휠체어, 로봇 의족 등 약 65000만원 상당의 맞춤형 첨단보조기구를 전달했다.

신청은 따뜻한동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추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해 531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따뜻한동행은 서류심사, 인터뷰 심사를 거쳐 활용계획 및 성장 가능성, 사회참여 및 기여도 등을 기준으로 첨단보조기구를 지원할 장애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따뜻한동행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은 2010년 설립돼 장애는 몸이 아니라 환경에 있다는 철학으로 장애인을 위한 공간복지 지원, 첨단보조기구 지원, 일자리 창출 및 자원봉사 활동 지원과 국제개발 협력 등을 실시하는 순수 비영리단체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