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사진 공모전 시상

'공감과 위로'가 주제

최진용 기자 | 기사입력 2021/10/29 [13:36]

미술.사진 공모전 시상

'공감과 위로'가 주제

최진용 기자 | 입력 : 2021/10/29 [13:36]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가 ‘제12회 경기도 장애인 미술·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2512회 경기도 장애인 미술·사진 공모전’(이하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공모전은 공감과 위로를 주제로 510일부터 810일까지 미술, 사진 분야 공모를 진행했다. 그 결과, 미술 작품 298, 사진 작품 232, 530점이 출품됐으며, 2차례 심사를 거쳐 부문별로 17점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규모로 진행했다. 시상식 참석자는 각 부문 경기도지사상,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 총 6명이며, 시상은 경기복지재단 진석범 대표이사가 맡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수상자들은 경기도의 대표 장애인 예술 공모전에서 수상하게 돼 기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한 수상자들에게는 우편과 방문을 통해 상장과 부상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수상자는 미술 부문은 경기도지사상(이성표), 경기도의회의장상(허민), 대상(박길호), 최우수상(김남우, 정성원), 우수상(류현비, 백명자, 이정옥), 가작(김다영, 박근희, 이정옥, 권한솔), 입선(정유진, 이지현, 채봉석, 정현진, 정혜화)이다.

사진 부문은 경기도지사상(성혜원), 경기도의회의장상(박진주), 대상(이수연), 최우수상(심현준, 박정성), 우수상(이성표, 최성진, 김춘옥), 가작(김관일, 이호식, 이성희, 한희주), 입선(박유정, 이성희, 최성진, 김은희, 조혜진)이다.

누림센터 담당자는 여러분의 열정적인 관심으로 인해 경기도 장애인 미술·사진 공모전이 지금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도내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수상내역은 누림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협력지원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