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 받은 우수농산물

'마음이음 마켓'

김수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1/07 [14:49]

상 받은 우수농산물

'마음이음 마켓'

김수민 기자 | 입력 : 2022/01/07 [14:49]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이하 농식품부”)는 설 명절을 앞두고 우리 농식품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농식품 선물 꾸러미를 소개하는 누리집 마음이음마켓(www.holidaygift.co.kr)을 운영한다.

 

  금번 설에는 김치 품평회우리술 품평회 등 2021년도에 개최된 각종 경연·품평회 수상 농식품을 한 자리에서 보고 편리하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대한민국식품명인 및 청년후계농 생산 제품어촌융복합산업 제품 등 우수한 농식품을 같이 만나볼 수 있다또한 지방자치단체(7개 시·)에서 운영하는 농식품 장터 누리집*을 연계(링크)하여 지역특산물 등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지자체 농식품 장터 누리집 : (경기)마켓경기, (충북)청풍명월장터, (충남)농사랑, (전북)전북생생장터, (전남)남도장터, (경북)사이소, (경남)경남몰

 

  상품은 경연·품평회 수상품 140여 개대한민국식품명인 제품 40여 개청년후계농 제품 10여 개 등 농식품 선물꾸러미 200여 개로 구성되었다품목별로는 과일·잡곡축산물건강식품김치·장류한과·전통주기타 등 8개 부류로 소개되어있다.

상품종류(2022.1.3.기준) >

▪ 과일·곡류 사과참다래대추잡곡쌀가공품 등

▪ 축 산 물 한우(국거리등심종합), 한돈(삼겹살종합), 떡갈비 등

▪ 전통식품 한과김치류된장두부식혜 등

▪ 기타 홍삼·녹용 등 건강식품전통주차류부각 등

 

  마음이음마켓」 누리집은 설 기간 중 집중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며명절 이후에도 상시 운영하여 농업인 판로를 지원할 계획이다구매를 원하는 경우 누리집의 상품을 선택(클릭)하면 해당 상품 판매처(누리집)로 연결되어 결재 및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농식품부 전한영 식품산업정책관은 우리 농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품평회 수상품 등 우수한 농식품으로 마음이음을 준비했다고 하며,“각급 행정기관공공기관기업 등에서 설 선물을 준비할 때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농식품부는 유관기관 및 기업(대한상공회의소등과의 협력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홍보 등을 통하여 우리 농식품 소비 확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