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여행하기 좋은곳

가족과의 여행이 대세

주말에는 나들이가는 사람들로 인해 곳곳에 정체가 발생한다.

가족과의 여행이 대세

주말에는 나들이가는 사람들로 인해 곳곳에 정체가 발생한다.

최근 자동차 OBD 스캐너 앱인 몬스터게이지의 V1.29 업데이트를 실시한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이 서울 인근 자동차 여행하기 좋은 곳을 추천한다.

날이 조금씩 따뜻해 지면서 가족과 연인들 자동차 드라이브와 함께 나들이가 한창이다. 그러나 주말에는 나들이 가는 사람들로 인해서 도로 곳곳이 정체가 발생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다.

예전에는 달리 친구들과의 여행이 주류였다면 요즘은 가족들과 캠핑이나 펜션 여행을 떠나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 그러나 여행 후유증을 생각하면 서울 지역에 사람들은 서울과 멀지 않은 근교로 여행지를 찾게 된다.

경기도 연천군에는 한탄강 유원지, 오토캠핑장, 전곡리 선사유적지, 구석기 축제, 허브빌리지, 연천 숭의전, 재인폭포, 평화 자전거 누리길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여행길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여행 후 피로를 줄이기 위해서는 편안하고 잠자리도 매우 중요하다. 특히 서울 연천군에는 많은 펜션들이 밀집해 있는데, 그 중 가족들에게 관심을 얻고 있는 경기도 연천군 팬션, ‘화이트연천펜션’에 주목해 보자.

‘화이트연천펜션’(http://www.whpension.com)은 경기도 연천군 전곡에서 7분정도 떨어진 펜션이다. 가족펜션을 지향하고 있으며, 개별 바베큐장과 임진강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전망이 좋다. 아늑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주위 환경은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고, 근처 군 면회객들의 면회 펜션으로도 유명하다.


출      처   스마트온커뮤니케이션
기사작성   장애인뉴스

기사입력: 2014/05/31 [16:52]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이 기사 독자의견

의견쓰기전체의견보기

이 기사에 의견쓰기
의견쓰기
도배방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