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교육 전시회

| 기사입력 2016/08/10 [09:40]

영유아 교육 전시회

| 입력 : 2016/08/10 [09:40]

 국내 유일 영유아 교육전문 전시회 ‘코엑스 유교전’이 8월 11일 개최된다.

올해 ‘유교전’은 유명 유아교육전답게 키즈 아웃도어 특별관과 유아교육 전문 세미나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대한민국에서 자녀를 양육하는 엄마 아빠들 사이에서 ‘유교전’으로 통하는 ‘유아교육전&키즈페어 (이하 유교전)’가 8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A, B홀에서 열린다. 올해로 3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세계전람(대표 조민제)이 주최하고 튼튼영어가 협찬한다.

이번 ‘코엑스 유교전’에는 영유아 용품, 어린이 도서, 전집, 프로그램, 교구 및 완구 등 영유아 관련기업 267개 사가 850 부스 규모로 참가할 예정이다. 잉글리시에그, 프뢰벨,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루크북스, 천재교육, 레고코리아, 디즈니월드잉글리쉬, 오르다코리아, 아카데미과학 등 업계 톱 브랜드들의 참여도 확정됐다.

◇어린이 코딩교육 등 전문 세미나 강화

37회 코엑스 유교전에서는 유아교육 관련 제품뿐 아니라 한층 강화된 교육 콘텐츠를 세미나로 만나볼 수 있다. ▲영유아 성교육 어떻게 할까?, ▲엄마와 함께하는 좌우뇌 균형교실, ▲두뇌훈련 등의 부모 세미나와 함께 ▲드림캐쳐, ▲코사지, ▲휴대폰 리스 만들기 등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만들기 체험도 진행된다.

또한 14일에는 세실코딩 영재스쿨과 함께 ‘원데이 코딩캠프’를 실시한다. 유아교육 업계와 사전등록 관람객으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어린이 코딩교육은 2018년부터 국내 정규 교과목으로 의무화되는 코딩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어린이뿐 아니라 유치원생까지 코딩 교육을 하는 일명 ‘코딩교육 열풍’을 반영한 기획이다. 자녀뿐 아니라 학부모들도 코딩교육에 대한 개념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다.

◇프리미엄 키즈 아웃도어, 키즈 플레이존

‘유교전’을 주최하는 세계전람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바퀴(baqui)’와 함께 올해 캠핑을 즐기는 가족, 캠핑족들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 아웃도어존’을 특별관을 기획했다.

키즈 아웃도어존에는 캠핑용품, 카라밴(마이그란트), 어린이 전문 자전거(테라클 바이크), 아웃도어 의류, 액세서리(쿠키즈,하맥스, 할리데이빗슨), 카메라(캐논), 캠핑트레일러(캣츠밴) 등 어린 자녀를 중심으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및 액티비티 업계 최고의 브랜드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곳에는 제품을 눈으로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키즈 아웃도어 플레이존도 마련된다. 어린이도 즐길 수 있는 클라이밍, 자전거 타기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같은 B홀에는 트랙을 따라 킥보드를 탈 수 있는 마이크로킥보드 체험존도 구성된다.

◇선착순 이벤트 1600명 선물 증정, 참가사 이벤트 70여개

유교전을 찾은 관람객이라면 풍성한 이벤트 소식도 미리 파악할 필요가 있다. 코엑스 유교전 이벤트 중 매년 가장 높은 참여율을 보이는 선착순 이벤트는 올해 4일간 총 1600명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A, B홀 각 선착순 매일 200명에게는 튼튼영어 사운드북과 아이넷 블록, 지오퍼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올해 참가사가 부스에서 개별적으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는 70개가 넘는다. SNS이벤트, 구매이벤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내용을 유교전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교통 및 편의시설 등 코엑스 유교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검색해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