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기 '하모니'모집

장애인 인식개선 서포터스

'하모니'에는 편견없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려는 마음이 담겨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아이디어,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장애인 인식개선 서포터스 ‘하모니(Harmony)’제6기를 모집한다.

 

* 장애인 인식개선 서포터스 ‘하모니’란?

☞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음이 어울려 아름다운 소리를 내듯이 ‘하모니’에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장애에 대한 편견이 없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 있다.

□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서포터스 ‘하모니’에 선정되면 오는 12월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장애인 인식개선을 주제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 활동 종료 후에는 활동증명서를 발급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을 수여한다. 팀 단위(5명 이내)로 신청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를 통해 10개 팀(50명 내외)을 선발한다.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 모집은 6월 21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nykim@kead.or.kr) 또는 가까운 지사에 제출하여 접수하면 된다. 문의처는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고용창출부(☎ 031-728-7142)

 

 

출        처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기사입력: 2017/06/12 [11:02]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이 기사 독자의견

의견쓰기전체의견보기

이 기사에 의견쓰기
의견쓰기
도배방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