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소전 화해 6단계

화해 성립 결정을 받으면 대법원 확정판결과 같은 효력을 가진다.

멀티애셋 실행 및 주문관리 시스템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플렉스트레이드 시스템즈(FlexTrade Systems)가 올해의 ‘프로핏 앤 로스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Profit & Loss Readers’ Choice Awards)’에서 최우수 유동성결합 FX용 플랫폼(Best Liquidity Aggregation Platform for FX)으로 선정됐다고 6일 발표했다. FoXys로도 알려진 이 시상식은 최근 뉴욕에서 진행됐다.

데이비드 울리히(David Ullrich) 플렉스트레이드 FX 실행전략 수석부사장은 “프로핏 앤 로스(Profit & Loss) 독자들에 의해 최우수 유동성결합 플랫폼으로 인정 받아 영광이다”며 “외환시장이 점차 분산화되면서 효율적인 거래 실행을 위해 유동성결합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프로핏 앤 로스 리더스 초이스 어워즈(Profit & Loss Readers’ Choice Awards)는 잡지 구독자들이 투표를 통해 외환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시장 주도업체들을 선정한다.

울리히는 “구매 측과 판매 측 간의 복잡한 상호작용이 일반화되면서 플렉스트레이드의 외환 솔루션은 사용자 기준 및 사전거래 TCA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유동성결합의 동적 배열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최고의 실행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유동성결합은 현재 플렉스트레이드의 모든 외환거래 솔루션에서 가능하며 주요 솔루션으로는 완벽한 턴키 화이트라벨 프론트엔드 시스템인 맥스트레이더(MaxxTrader); 수상경력이 있는 거래 및 위기관리용 외환 실행관리 시스템인 플렉스FX(FlexFX); 주문생성 및 거래실행에서 할당 및 확인까지 주문의 전체 수명주기를 관리하는 글로벌 주문관리 시스템인 플렉스FX OMS(FlexFX OMS) 등이 있다.

 

 

출        처   엄정숙 변호사의 제소전 화해

기사입력: 2017/06/12 [11:35]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이 기사 독자의견

의견쓰기전체의견보기

이 기사에 의견쓰기
의견쓰기
도배방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