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촌 귀농 체험학습박람회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한다.

 월드전람이 오는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C홀 에서 ‘제16회 귀농귀촌 체험학습 박람회 2017’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0년부터 매년 개최해온 ‘귀농귀촌 체험학습 박람회는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박람회는 ‘함께하자! 활기찬 귀농귀촌, 해피 팜스테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다양한 농촌관련 정보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귀농귀촌을 꿈꾸는 도시민들에게 지역문화, 조건, 최적의 영농환경, 차별화된 귀농귀촌 지원시책 그리고 귀농귀촌시에 겪게 되는 각종 문제점과 궁금증 등 종합적인 정보제공과 컨설팅을 통해 성공적인 정착을 지원한다.
예비귀농인 뿐만 아니라 삭막한 도시를 탈피해 자연 속에서의 체험, 여가를 원하는 도시민 가족들을 위해 다양한 자연체험 정보제공 및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전통테마마을, 전원마을, 체험학교, 교육농장, 녹색농촌마을, 생태마을을 직접 체험하거나 펜션, 휴양림, 수목원 등 농어촌 휴양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제 16회 귀농귀촌 체험학습 박람회 2017은 Natiral Week로 동시 개최되는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할랄엑스포코리아, 서울발효식문화전, 디저트&스낵관을 통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월드전람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본 박람회에 관심 있는 지자체·기업·관람객들의 많은 참가와 참관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참가문의는 월드전람 ‘귀농귀촌 체험학습 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행사 주요내용
명 칭 : 제16회 귀농귀촌 체험학습 박람회
일 정 : 2017년 8월 17일 ~ 19일
장 소 : 서울 코엑스(COEX) C홀
주 최 : 월드전람


◇전시 구성
귀농귀촌 : 지자체홍보관, 정책상담관, 농기계 및 농자재관, 전원분양상담관, 지역특산품판매관 등
체험학습 : 농촌유학관, 농어촌휴양마을관, 교육농장, 팜스테이 등 농어촌체험 관련 콘텐츠 구성
접수기한 : 7월 20일까지 접수마감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출      처    월드전람

기사입력: 2017/06/12 [13:37]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이 기사 독자의견

의견쓰기전체의견보기

이 기사에 의견쓰기
의견쓰기
도배방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