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파이드 인 뮤직

하나 되는 세상

| 기사입력 2017/08/21 [16:06]

유니파이드 인 뮤직

하나 되는 세상

| 입력 : 2017/08/21 [16:06]

 동작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서는 음악 안에서 장애와 비장애, 문화와 언어의 차이를 뛰어넘어 서로의 다름을 수용하고 존중하여 모두 하나 되는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해 마련한 Unified in Music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콘서트는 예술단체 유니온앙상블과 함께 서울특별시와 네오엑세스의 후원으로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라온제나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우리 귀에 익숙한 클래식 음악으로 토요일 저녁을 풍성하게 꾸밀 예정입니다.

"다름 안의 다름(Difference in Difference)" 이라는 부제를 가진 이 공연에는 특별히 비장애인 바이올리니스트 임영주의 협연으로 〈모차르트 바이올린 협주곡 5번〉, 시각장애인 피아니스트 김예지와 러시아 출신 비장애인 피아니스트 스타니슬라브 오소프스키 Stanislav Ossovsky 의 협연으로 〈2대의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생상의 "동물 사육제"〉 등이 한 무대에 올라 장애와 비장애의 차이를 넘는 협연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세상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그 동안 우리 안의 다름을 넘어 ‘하나되는 세상’을 추구해 온 우리동작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유니온앙상블은 이번 공연에서도 서로의 다름을 뛰어넘어 모두가 하나 되는 세계를 표현하고자 합니다. 또한 공연의 다채로운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와 비장애, 장애 형태의 다름, 문화와 언어 등의 차이를 넘어서서 서로를 존중하고 협력하는 실천 과정을 음악으로 표현할 계획입니다. 공연 관람 및 문의는 우리동작장애인자립생활센터 02-812-2536으로 연락 바랍니다.

 

출        처   이미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