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으로 즐기는 \'그때그집\'

탁사발 왕대포 집   부천시 오정구에 한국형 퓨전 선술집 ‘그때그집’ 1호점이 문을 열었다. ‘그때그집’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천상천하가(www.cscha.co.kr 대표 장우석) ‘탁사발(www.taksabal.co.kr)’에서 얻은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함께 학

탁사발 왕대포 집


 


부천시 오정구에 한국형 퓨전 선술집 ‘그때그집’ 1호점이 문을 열었다.

‘그때그집’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주)천상천하가(www.cscha.co.kr 대표 장우석) ‘탁사발(www.taksabal.co.kr)’에서 얻은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함께 학창시절, 군대시절 등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인테리어를 구성해 인기를 끌고 있는 선술집이다.

1호점 오픈식에는 ‘그때그집’의 홍보모델로 TV드라마 ‘산넘어남촌에는’,‘천추태후’에 출연중인 탤런트 배도환과 ‘산넘어남촌에는’ ‘사랑은아무나하나’에 출연중인 하이옌의 팬사인회가 진행됐다.

한편, 이날 탁사발 왕대포 그때그집 1호점을 정식오픈 한 부천점은 하루매출 300만원을 올리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임대보증금을 포함해 5천 만원도 채 들지 않은 생계형 사업 규모로 봐서는 상당한 하루매출이다.

천상천하 장우석 회장은 “순수한 시절이 그리워 60·70년대의 복고풍 인테리어로 연출을 시도 했다” 며 “비가오면 비를 피해가고, 눈이오면 추위를 피해 가던 정 넘치는 시절이 그리웠습니다. 한국인의 넘치는 정과 옛 마음을 담아 복고풍 주점을 하게 되었는데 그 마음을 알아서 인지 많은 사람들이 아기까지 데리고와 식사를 즐기는 1호점의 모습을 보니 이제 무언가를 이루어 놓은 듯한 기분입니다”라고 말했다.

1만원 내외에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그때그집은 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다.


 


출처   천상천하 프랜차이즈


기사작성   장애인뉴스


 

기사입력: 2009/08/24 [16:34]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