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나눔 캠페인

장애인가정에 직접 담근 김장김치와 이불을 전달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 25일 벽산엔지니어링·벽산파워 임직원 80여명과 함께 복지관 앞마당에서 재가장애인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기 위한 김장 나눔 행사인 ‘11월의 크리스마스’를 진행했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김장김치와 이불을 들고 등장한 모습이 마치 산타할아버지를 연상케 한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 준비에 제한이 있는 지역 내 장애인 가정에 2500kg의 직접 만든 김장김치와 따뜻한 이불을 전달하였다. 자원봉사자들은 각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나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도 전달하였다.  
  김장과 이불을 전달 받은 김모 씨(지체1급)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직접 만든 김치를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올 겨울 따뜻하게 잘 보내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지역 내 장애인 가정에 직접 만든 김장 김치와 이불 제공을 통해 따뜻한 온기와 사랑을 나누고자 펼쳐졌다.
벽산엔지니어링과 벽산파워 자원봉사자들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이 담긴 김치와 이불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김치와 함께 전달한 이불은 벽산엔지니어링 여직원회 ‘아름다운 사람들’에서 후원하였다.
한편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역 민간기업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지역사회 복지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장애인을 위한 자원봉사 사업에 함께 하고자 하는 개인 자원봉사자 및 단체는 지역연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       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센터

기사입력: 2017/12/04 [18:11]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이 기사 독자의견

의견쓰기전체의견보기

이 기사에 의견쓰기
의견쓰기
도배방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