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계 신년인사회

이룸센터에서 개최

2018 장애계 신년인사회의 주제는 '우리의 삶을 디자인하라!'이다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하 한국장총)과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이하 장총련)는 무술년(戊戌年)을 맞이하여 장애계 신년인사회를 19()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신년인사회의 슬로건은 우리의 삶을 디자인 하라!’2018년 장애인 노동권 확보, 장애등급제 폐지에 따른 대안마련과 적극적 공동 대응, 장애인의 권리를 쟁취해가자는 뜻과 더불어 앞으로 장애계가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삶을 설계해 나가자는 희망의 의미를 담고 있다.

 한국장총과 장총련은 2010년부터 9년째 합동 신년인사회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금년 신년인사회에서는 전국의 장애인단체장 및 장애계 인사, ··학계 관계자 200여명을 초청하여 연대의식을 고취하고, 장애인 복지발전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결의하고자 한다.

 특히 이날 행사는 주최기관의 단체장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의 신년사와, 장애계의 희망과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의 귀하고 소중한 목소리를 릴레이 희망메시지에 담아 영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한 해의 건강과 행복을 나누는 의미로 떡국 연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장총과 장총련은 우리의 삶을 디자인하라!”라는 슬로건을 내건 2018년 신년인사회가 새해를 맞이하여 장애계의 협력과 연대로 화합과 발전을 도모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분들은 한국장총(02-783-0067), 장총련(02-784-3501)으로 문의 하면 된다.

 

출        처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

 

기사입력: 2018/01/08 [13:38]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이 기사 독자의견

의견쓰기전체의견보기

이 기사에 의견쓰기
의견쓰기
도배방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