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과 함께하는 농촌여행

작품 감상하고 체험

주제별 농촌여행 코스를 선정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2월, ‘문화예술과 함께 하는 주제별 농촌여행 코스’를 선정하였다.
* 농식품부는 2016년부터 매월 계절·주제에 적합한 농촌여행코스를 선정, 발표해 오고 있음
이번 농촌여행코스는 집안에 움츠려들기 쉬운 2월, 가족과 함께 농촌을 방문하여 문화예술작품을 감상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각 지역별 6개의 주제로 구성되었으며, 농촌체험마을스타팜 치유의 숲과 다양한 문화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인근 관광지를 연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❶ 경기이천【문화/체험 코스】 ⇒ 이천도예마을·이천세라피아[도예체험], ❷ 충북단양【역사/힐링 코스】 ⇒ 청풍문화재단지[고택체험] ❸ 전북무주【건강/체험 코스】 ⇒ 태권도원[국기체험], 호롱불마을[도예체험] ❹ 전남장흥【문학/힐링 코스】 ⇒ 진목마을 이청준 생가[문학체험], 편백숲[힐링체험] ❺ 경북영천【미술/자연 코스】 ⇒ 가래실문화마을[미술체험], ❻ 경북고령【음악/역사 코스】 ⇒ 가얏고마을․우륵박물관[가야금체험]
  선정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농촌관광 포털 ‘농촌여행의 모든 것(웰촌, 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식품부는 우리나라 농촌 관광에 관심이 있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계절별․월별로 여행주제를 선정하고 우수 농촌관광자원과 주변의 다양한 관광자원(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을 포함한 농촌여행코스를 지속적으로 개발·제공할 계획이다.
 
출            처      농림축산식품부
 

기사입력: 2018/01/31 [17:14]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