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캠프 참가자 모집

수상사고 대비와 타인구조 대처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신나는 여름방학을 위한 초등학생이 참여할 수 있는 ‘여름방학 특성화캠프’ 참가자를 7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캠프는 31일부터 2박 3일 일정이며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생생한 생태체험, 생존수영 2종으로 모집인원은 각 35명이다. 초등학교 4~6학년 대상이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여름방학 초등학교 청소년캠프는 초등 청소년이 좋아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성공적인 청소년체험활동이 되도록 하였다.

또한 이번캠프는 공공성과 안전성 및 신뢰성을 국가가 인증한 국가 인증캠프다. 
생생한 생태 체험캠프는 국가인증 5877호로 자연체험활동과 생명존중 기반으로 주요 프로그램은 수련원 야간 숲 생태 관찰하기, 곤충채집 및 관찰, 야생동물 흔적 찾기, 현미경 관찰 등이다. 
생존수영캠프는 국가인증 6748호로 수상사고 대비와 타인구조 대처능력을 기를 수 있게 도와주며 주요 프로그램은 수상안전교육, 자기 안전 확보법 배우기, 자기 생존법, 부력구조물 제작, 타인구조법 등 다채롭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이교봉 원장은 “수련원 여름방학캠프에 참여하여 많은 친구들과 사귀고, 짧은 기간이지만 체험하지 못 했던 다양한 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누리집에서 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7/06 [18:55]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