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식재료 활용법 공유

| 기사입력 2018/08/11 [10:39]

제철 식재료 활용법 공유

| 입력 : 2018/08/11 [10:39]

농식품과 관련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에서 제철 과일 및 채소 활용법을 나누는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서 운영하는 농식품정보누리에서는 제철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28일까지 총 4주간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주 달라지는 제철 식재료를 확인하고 자신만의 활용법을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초고속 블렌더와 제철 식재료, 과일 주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8월 한 달간 매주 달라지는 제철 식재료 활용법을 농식품정보누리 홈페이지 내 ‘제철은 모두 옳다’ 이벤트 게시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식재료는 △1주차(8월1~7일) 블루베리, 양파 △2주차(8월8~14일) 수박, 호박 △3주차(8월15~21일) 가지, 복숭아 △4주차(8월22~28일) 자두, 감자다.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은 제철 농산물의 우수성과 함께 다양한 활용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감안해 모양이 예쁘지 않거나 흠이 생겨 상품성은 떨어지지만 맛과 품질엔 손색이 없는 못난이 과일이나 채소를 활용한 소비자들의 참여도 기다리고 있다.  
당첨자를 선정해 1등에게는 초고속 블렌더와 제철 과일채소(1명), 2등에게는 미니보틀 블렌더와 제철 과일채소(5명), 3등에게는 제철 과일 주스 기프티콘(25명)을 증정한다. 선착순 5명에게는 따로 제철 과일 주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에 ‘나만의 활용법’과 함께 인증샷을 첨부하거나 ‘농식품정보누리’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를 하고 ‘캠페인 참여 완료’ 인증샷을 보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금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나 농식품정보누리 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농식품정보누리는 ‘제철은 모두 옳다’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철 우리 농산물 활용법이 풍성하게 공유되길 기대한다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합리적인 식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실용적인 농식품 정보를 제공하는 농식품정보누리 사이트도 널리 활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