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누림콘서트 개최

'군포에서 누림’

찾아 가는 공연 진행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누림센터)가 9월 4일 오후 2시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한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제10회 누림콘서트 - 군포에서 누림’을 개최했다.
군포시청과 누림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군포시 내 장애인 관계기관, 경기도문화의전당 등과 협업으로 진행되며 평소 공연을 접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장애인들을 초청해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클론 멤버인 가수 강원래 씨의 공연, 대중성과 예술성을 아우르는 경기도문화의전당 도립무용단, 재능기부로 행사의 가치를 더한 군포시립여성합창단으로 구성되어 질 높은 공연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유명 방송인이자 장애를 극복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 강원래 씨의 출연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누림센터는 사업을 통해 문화·예술 취약 장애인 및 지역주민들에게 찾아가는 공연을 10회째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직접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행사를 통해 많은 장애인들이 문화향유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콘서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개요
누림센터는 장애인의 선택과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자적 역할 수행과 경기도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하는 허브 기능을 담당한다.

기사입력: 2018/09/08 [08:37]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