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조주택 건축 무료상담

목조주택 건축은 대지분석, 설계, 예산지출, 시공까지 종합적으로 진행된다.

목조주택 건축 전문 엘앤에이치는 강릉시 교동에 목조주택을 건축하며 강릉 및 영동지방을 대상으로 목조주택 건축 무료상담을 진행한다고 4월 4일 밝혔다.
목조주택 건축 상담은 엘앤에이치의 건축 실무진이 직접 대지분석과 지적도 검토를 시작으로 예산 및 설계 시공 등 주요 분야를 1:1 맞춤 상담으로 진행한다.

엘앤에이치의 목조주택 건축 무료상담은 건축주가 현재 건축 중인 목조주택 현장을 견학하고 상담 받거나, 전문가가 건축할 대지에 찾아가 현장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다.
엘앤에이치 홍승기 대표는 “목조주택 건축은 대지분석을 시작으로 설계, 예산 산출, 시공까지 체계적이면서도 종합적으로 진행된다.

 

건축주와 직접 대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면 환경이나 요구를 분명하게 인지할 수 있어 집짓기를 쉽게 시작할 수 있다. 건축 상담에 부담을 가졌던 예비 건축주께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엘앤에이치는 직영 공사와 철저한 공정관리를 통하여 건축비용은 줄이고 품질은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목조주택을 건축하고 있다. 목조주택 시공 지침을 온라인 서비스하고 완공 후 ‘우리집 사용설명서’를 남기는 등 투명한 절차와 합리적인 서비스로 건축주의 신뢰도가 높다.
 
강릉, 동해, 속초, 삼척, 고성, 양양 등 영서지방 대상 목조주택 건축 무료 상담은 엘앤에이치 홈페이지의 문의 메뉴에서 신청하거나 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엘앤에이치(LNH)는 목조주택 전문 건설사이다. 직영 현장소장 체제로 현장에 상주하여 전공정을 관리하고 책임을 다한다. 목조주택 시공메뉴얼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완공 후 집사용 설명서를 주는 등 많이 짓기보다는 ‘사람을 위한 집’을 건축한다.

기사입력: 2019/04/13 [22:19]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