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인재로 성장하는 코스

회계 특강 실시

장애인단체 회계실무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강의가 실시됐다.

장애인단체 핵심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Up School 직무특강과정이 4월 30일 이룸센터에서 진행되었다.

[장애인단체실무자여 회계하라] 라는 익살스런 이름으로 문을 연 이번 특강은 전국 각지에 있는 IL센터,장애인권익문제연구소, 농아인협회 등 다양한 장애인단체 및 시설에서 약 50명의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사례로 보는 상황별 원천징수 이행상황신고서 작성법'부터 '연간 진행일정 안내',   '후원금 관리·사용법 및 유의사항'까지  회계담당자들의 해묵은 고민을 해소시켜줄  사이다 회계특강!

장애인단체 실무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단체의 회계투명성까지 높이고자 기획된   Up to your ability!  

 ‘Up School’2탄! 직무특강 회계과정접수단계에서부터 사전 질문을 받아 강의에 이를 반영하고, 강의당일에도 충분한 QnA 시간을 두는 등 장애인단체 회계실무자들의 가려운 곳을 실제로 해소하기 위해 애썼다.

 

이를 위해 기획단계에서부터 장애인단체 회계담당자 사전인터뷰를 통해 실무 맞춤형 주제를 선정한 이번 특강은 비영리분야 세무회계전문가인 최호윤 공인회계사를 모시고 진행되었다.

회계담당자들이 가장 골치를 앓는 원천징수, 후원금•기부금 관리 실무와 관련한 실전꿀팁으로 가득채운 이번강의는 결코 만만치 않은 회계 전문용어가 난무하는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쉬는 시간까지 줄지어 이어지는 질문에 강사는 물마실 짬도 내기어려울만큼 수강생들의 열기가 대단했다.

 

수강인원 확대에도 불구하고 일찍 조기마감이 이루어질만큼 열화와 같은 성화 속에서 시작된 이번 특강은 강의를 마치고 돌아가는 수료자들의 경쾌한 뒷모습을 끝으로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

 

이어지는 Up school 직무특강은 하반기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이번 특강이 인상적이었던 분들도! 아쉽게 이번 강의를 놓치신 분들도!

모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

 

 

 

 

 

 

 

 

 

 

 

 

 

 

 

 

 

 

 

 

 

 

 

 

 

 

 

 

 

 

 

 

기사입력: 2019/05/12 [14:13]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