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

행사의 주제는 ‘우리 동네가 서울의 상징이다’

서울을 상징하는 참신하고, 상품성 있는 관광기념품 개발을 위한 「제7회 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이 개최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서울시가 주최하고, ㈜아트숨비가 주관해 서울의 관광산업 발전과 중소 디자인 업체 및 신진 디자이너 발굴 육성을 목적으로 한다.

 

「서울상징 관광기념품 공모전」은 수상자에게 일회성으로 상금을 지급하는 기존의 공모전과는 달리, 총 1억 6천만원의 수상금액만큼 작품을 매입해 서울 시정업무 추진을 위한 국·내외 홍보용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서울상징 기념품 수상작 매입 금액은 대상 4천만원, 금상 2천만원, 은상 7백만원, 동상 2백5십만원 상당으로, 49선의 수상작 총 1억 6천만원이다. 매입한 수상작은 서울시정 업무를 추진을 위해 국내‧외에 홍보용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우리 동네가 서울의 상징이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서울시내 자치구 및 마을 곳곳을 대표하는 ▴지리·경관 자원, ▴경제·산업 자원, ▴역사·문화 자원 등 풍부한 ‘자원’을 소재로 제시하고 있다.

 

▴지리·경관 자원(환경자원, 건축물, 대중교통 등), ▴경제·산업 자원(특화거리, 지역요리, 전통시장 등), ▴역사·문화 자원(역사적 인물, 설화 등) 등을 의미한다.

기사입력: 2019/05/26 [19:30]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