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캠프 참가자 모집

‘깊은산속 링컨학교’

글쓰기와 창의력 키운다

자라나는 학생들의 가슴에 꿈을 심어주고, 다함께 행복할 수 있는 ‘꿈너머꿈’을 키워가는 ‘깊은산속 링컨학교’가 여름방학을 맞아 ‘꿈너머꿈 비전캠프’, ‘독서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깊은산속 링컨학교’는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멘토를 만나고 꿈을 찾는 학교다. 리더십을 배우고 소통하는 법을 배우는 학교다. 책을 읽고 글 쓰는 법을 배우고, 따뜻한 품성과 창의력을 배우는 꿈의 학교다.

2011년부터 1만여명의 학생이 다녀간 우리나라 대표 청소년 캠프로 벌써 34회째를 맞는 링컨학교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꿈너머꿈 비전캠프’는 9형제자매 맺기, 꿈너머 꿈, 2분 스피치, 몸만들기 마음만들기, 나의 꿈 그리고 꿈너머 꿈, 스마트폰 중독치유 프로젝트, 4차산업혁명 특강과 토론의 6가지 큰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 청소년 지도자 자격증을 소유한 선생님, 재능기부 선생님, 간호사 출신의 양호선생님까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지도 선생님들이 6박 7일 내내 학생들과 함께한다. 또한 삼시세끼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식단으로 만든 ‘사람살리는 밥상’이 학생들에게 제공된다. 자연친화적인 청결한 숙소가 준비되어 있는 등 철저한 안전관리, 위생관리도 함께 이루어진다.

명상하는 학생, 스스로의 몸과 마음을 조절하는 힘을 가진 학생,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과 마음으로 자신의 꿈을 찾고 꿈너머 꿈을 생각하는 학생, 미래사회에 대한 지식과 상상력을 가진 학생이 되길 원한다면 ‘깊은산속 링컨학교’가 해답이 될 것이다.

캠프기간은 7월 20~26일까지 6박 7일이며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24세 미만의 청년이다. 8월 12~18일에는 독서캠프 7기도 진행된다.

기사입력: 2019/07/07 [15:37]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