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문예 공모전

광군제(독신자의 날)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당 기간 중 갖고 싶은 아이템을 소재로 지은 시를 응모하면 된다.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쇼핑문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2019년 처음 진행되는 ‘쇼핑문예’ 공모전은 다가오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당 기간 중 가장 갖고 싶은 아이템을 소재로 짧은 시를 응모받는다. 이베이츠는 쇼핑 대목을 맞아 신선한 아이템을 발굴하고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이베이츠 홈페이지에 접속해 20자 이내 짧은 시를 작성해 올리면 된다. 쇼핑지수를 높여주는 기발한 ‘드립력’과 해당 상품을 사줘야만 할 것 같은 깊은 ‘호소력’을 발휘하는 시에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또한 이벤트를 SNS 채널에 공유한 후, 공유한 URL을 응모 시 함께 기재하거나 이베이츠 홈페이지 방문객으로부터 인기 투표를 많이 받을 경우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금상 수상자 1명은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캐시백 100만원’이 수여된다. 은상 수상자 3명은 ‘10만원 현금 캐시백’, 동상 수상자 10명은 ‘1만원 현금 캐시백’이 주어진다. 이베이츠는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으로 ‘1000원 현금 캐시백’을 증정한다. 최종 심사 결과는 11월 1일 이베이츠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해외직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누구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풍성한 경품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베이츠 쇼핑문예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기사입력: 2019/10/05 [11:28]  최종편집: ⓒ

필자의 다른기사보기 메일로 보내기 인쇄하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