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은 식물원에서 지내자

'여름체험 프로그램'

| 기사입력 2020/08/06 [22:58]

여름방학은 식물원에서 지내자

'여름체험 프로그램'

| 입력 : 2020/08/06 [22:58]

 

 

신구대학교식물원이 코로나19로 국내에서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시민을 위해 ‘2020 SUMMER 체험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여름방학을 위한 식물원에서 놀GOGO’‘Cool~ Cool~ 자요를 제안한다.

 ‘2020 SUMMER 체험프로그램은 식물원의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멸종위기식물 알아보기, 피자 만들기, 먹이피라미드 게임, 반려 식물심기, 꿀잠 자기 등 종일 식물과 친구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대학 식물원의 정체성에 맞게 여름방학 동안 아이들과 함께 멸종위기에 처한 식물을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쉽게 접하고 단순한 둘러보기가 아닌 재미있는 놀이로 하루를 꼬박 보내며 자연스럽게 환경 교육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한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식물원에서 보내는 너와 나의 하루가 환경에 기여하는 활동으로 거듭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신구대학교식물원은 녹색도시에 봉사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성인 대상 하반기 조경가든대학 수강생을 86일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할 수 있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