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을 위한 축구장

welvoter | 기사입력 2009/06/22 [10:32]

장애인을 위한 축구장

welvoter | 입력 : 2009/06/22 [10:32]

히딩크 드림필드


장애인복지관안에 마련


 


 7월 1일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위치)에 건립된 ‘히딩크 드림필드(Hiddink Dream Field)Ⅲ’ 가 준공될 예정이다.



 히딩크 드림필드는 히딩크 재단이 1억여 원을 들여 장애인들이 안전하게 축구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진 장애인 전용 풋살 구장으로, (풋살 : 정규 축구를 초심자들에게 맞게 축소한 미니 축구, 한 팀 인원이 5~11명) 이번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는 ‘07년 충주성심맹아원, ‘08년 포항 한동대학교에 이어 3번째로 건립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거스 히딩크 감독은 물론 안양호 경기도 행정1부지사, 경기도 내 장애인복지시설 관계자 등 80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5월 29일 “2009 경기도 장애인 풋살대회” 개최하였고, 준공 행사 당일 결승과 3·4위전이 진행된다. 장애청소년들은 히딩크 前 국가대표 감독 앞에서 축구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 중이다.

 경기도장애인종합복지관은 경기도에서 건립하여, 사회복지법인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경기도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사업(교육, 사례관리, 공동생활가정) 및 영농경영 사업 등을 실시하고 있다. 복지관은 삼성전기의 후원으로 관중석까지 갖춘 드림필드에서 매년 장애인 풋살대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출처   경기도장애인복지관


기사작성   장애인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랑의 후원금
사랑의 후원금 자세히 보기
사랑의 후원금 후원양식 다운로드
사랑의 후원금
광고